성수 락사(LAXXA), 싱가포르 락사를 맛보다!

반응형

성수 락사(LAXXA), 싱가포르 락사를 맛보다!

 

 

 

간만에 이색적인 음식 먹으러 출동!

락사 성수점 방문후기 입니다.

 

 

 

락사 먹으러 싱가폴까지 안가도 됨!

 

 

 

락사 성수점 외관입니다.

 

 

 

 

성수연방안에 위치하고 있는데

가는날이 장난이라고 이날 세븐틴 스트릿이라고

성수연방에서 행사가 있더라구요.

 

사람 너무 많아서 깜놀했어요 ㅇㅅㅇ;;

 

 

 

락사 메뉴와 가격입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무피클

 

음식 먹다가 하나씩 먹어주면

입안이 깔끔해지는 느낌이랄까요?

 

 

 

아삭한 그린 미고랭

가격은 12,000원 입니다.

 

나시고랭도 먹고 싶었는데

밥 메뉴는 이날 품절이더라구요 ㅠ_ㅜ

 

 

 

미고랭 위에 쪽파가 뿌려져 있는데

약간 매콤함도 느껴지고 감칠맛에

면이 꼬들하니 식감이 살아있고 맛있더라구요.

 

중간중간 고기랑 새우도 씹혀서 좋았어요.

 

 

 

싱가포르 치킨 락사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맵기를 1~4단계까지 조절해서 먹을수 있는데

1단계와 2단계로 2개 주문해서 먹었어요.

 

 

 

닭고기계란반쪽이 올라가있고

어묵, 백목이버섯, 유부같은게 들어있고

쌀국수가 들어있는데 맛이 살짝 매콤하면서

고소한맛도 있는것이 오묘하더라구요?

 

1단계는 맵찔이도 먹을수 있는 맵기였고

2단계는 신라면 정도의 맵기랄까요?

 

저는 락사를 처음 먹어보지만 락사 먹어본 지인들은

락사 고유의 맛이 잘 느껴지는건 1단계라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락사를 처음 경험해봤으니

다음에는 커스텀으로 주문해서

재료 가득하게 먹는게 좋을것 같았답니다.

 

커스텀 아닌 메뉴는 먹다보니 뭔가 건더기가

아쉬운 느낌이랄까요? ㅇㅅㅇ;;

 

 

 

락사먹고 성수동 구경했는데

길에서 하리보 곰돌이 봤는데 꽤나 귀엽더라구요 ㅎㅎ

 

하리보 젤리도 무료로 나눠줘서 받았어요 ㅎㅎ

 

그리고 뵈르뵈르 아이스크림 먹으러 고고!

 

 

 

 

락사 성수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